SBS 뉴스

뉴스 > 국제

[스브스타] 日 개그맨 피코타로…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PPAP'를?

입력 : 2017.05.31 09:42|수정 : 2017.05.31 09:43


'PPAP'(Pen-Pineapple-Apple-Pen)라는 중독성 있는 노래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던 피코 타로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정전의 홍보대사로 선정됐습니다. 

일본의 케이블 채널 '스카파'는 '2016-2017 UEFA 챔피언스리그' 결정전 홍보대사로 피코 타로를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피코 타로는 현지시간으로 6월 3일 영국 카디프에서 개최되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정전에 초대돼 활약을 펼칠 예정입니다.

피코 타로는 우승한 클럽만 들 수 있는 트로피를 직접 소개하고 경기장 밖에서 인터뷰를 하는 등 특유의 재치를 살려 현장 분위기를 전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카파 측은 "피코 타로가 일본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대회 개최 측의 요청을 받아들였다"고 밝혔습니다.

피코 타로의 모습은 스카파 채널의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향후 피코 타로의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약 1억 8천만 명이 시청하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정전에서 피코타로가 다시 한 번 세계적인 인기를 끌 수 있을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기획 = 유지원 웹PD, 구성 = 김민아 인턴기자, 사진 출처 = 일본 스카파채널 홈페이지)   

(SBS 뉴미디어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