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경제

네이처리퍼블릭, 中 공식 홈페이지에 구매기능 추가

심영구 기자

입력 : 2017.01.19 11:04|수정 : 2017.01.19 11:04


화장품기업 네이처리퍼블릭이 중국 고객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www.naturerepublic.cn)에 구매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국내외 공식 온라인쇼핑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홈페이지는 기존에는 브랜드와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데 그쳤지만 이번 개편으로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게 됐습니다.

현지 고객들은 알리페이, 위챗페이 등 간편 결제와 해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중국 최대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QQ를 활용, 실시간 상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국내 공식 온라인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은 주문 단계를 최소화하고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축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강화했습니다.

또 모바일 앱에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바코드 스캔 기능을 적용해 간편하게 제품의 상세 정보와 리뷰를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온라인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한중 각 사이트에서 모레(21일) 개최하는 '그린 네이처 2017 EXO(엑소) 팬 페스티벌'을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