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썸남썸녀' 서인영 "이상형 이정재, 이제 연애하고 있으니…"

강선애 기자

입력 : 2015.04.28 16:14|수정 : 2015.04.28 16:14


가수 서인영이 이상형인 배우 이정재의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서인영은 2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더브릴리에에서 열린 ‘썸남썸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지난 ‘썸남썸녀’ 파일럿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던 서인영은 정규 편성분에 고정 멤버로 투입된다.

이 자리에서 이상형을 묻는 MC 김일중 아나운서의 질문에 서인영은 “제가 옛날부터 외모 이상형은 이정재 오빠를 얘기 많이 했다. 이정재 오빠는 이제 연애하고 계시는 분이 있다”며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와 공개연애 중인 이정재에 대해 말했다.

서인영은 “‘썸남썸녀’가 능력자더라. 말하면 다 (소개팅) 해줄 거 같다. 막 질러보려 한다. 저 혼자 이상형 릴레이를 한 다음에, 구성안을 제작진에 넘기려 한다”며 제작진의 능력(?)을 기대했다.

‘썸남썸녀’는 솔로 남녀스타들이 함께 진정한 짝을 찾아 나서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앞서 파일럿으로 방송되며 시청자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모아 결국 정규 편성에 성공했다. 제작발표회가 열린 이날 밤부터 '썸남썸녀'는 매주 화요일 밤을 책임지게 된다.

‘썸남썸녀’를 통해 짝찾기에 나설 10인의 남녀스타는 배우 김정난, 선우선, 채정안, 심형탁, 김지훈, 이수경, 윤소이, 가수 채연, 강균성, 서인영이다. 이들은 셋, 또는 넷씩 짝을 이뤄 동고동락하며 사랑에 대해 함께 고민한다. 그러면서 서로 소개팅을 주선하기도 하고, 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공유하며 ‘진실한 사랑찾기’란 공동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정규 편성된 ‘썸남썸녀’는 28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사진 김현철 기자)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