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필살기쇼' 홍석천, 싱글 맛집 공개 "혼자 가서 먹어야 맛있어"

김지혜 기자

입력 : 2015.04.10 13:47|수정 : 2015.04.10 13:47


이태원 요식업의 대가 홍석천이 ‘혼자 밥먹기 좋은 식당’ 베스트3 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SBS 플러스 '김구라 전현무 필살기쇼'(기획·연출 허윤무, 이하 '필살기쇼') 녹화에서 홍석천은 싱글밥상을 주제로 '혼자 먹기에 양이 적당한 맛집', '혼자 먹어도 민망하지 않은 맛집' 등을 소개했다.

홍석천은 둘이 가면 맛이 없고, 혼자 가야 맛있다고 할 만큼 '싱글' 맛집으로서의 자신감을 보였다. 실제로 BJ들이 '베스트3' 맛집을 직접 방문하여 맛을 평가 했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VCR을 통해 맛집 영상을 지켜보던 AOA 민아는 멤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라며 기뻐했다.
이미지한편, 맛집을 평가하러 간 BJ 최군은 음식을 대기하면서 근처에 있던 벤치에 앉자마자 옆자리의 사람들을 다 일어나게 하고,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굴욕을 맛보았다. 이어 커플을 인터뷰 하면서 혼자 밥먹는 자신의 모습에 서러움을 토로했다.

'김구라 전현무 필살기쇼' 2회는 홍석천이 추천한 싱글 맛집 정보부터 혼자 사는 사람을 위한 간편 밥상요리법, 보양식까지 싱글밥상 필살기를 한데 모았다.

이날 방송에는 MC 김구라, 전현무를 비롯해 광희, 장영란, AOA민아, 허혁구 셰프, 주우재가 함께하며 4월 11일 토요일 밤10시 SBS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지혜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