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수지, 이민호와 열애 인정 후 '셀카 공개'

연예뉴스팀

입력 : 2015.03.28 03:38|수정 : 2015.03.28 03:38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를 인정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수지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자켓 사진 말고 더. 몰래 공개. 회사도 몰라"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번 미쓰에이의 새 앨범 '컬러즈(Colors)' 재킷 사진 중 일부로 수지의 성숙하고 섹시해진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 수지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셀카도 여러 장 게재했다.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 뜨리고 환하게 미소를 짓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이는 수지가 지난 23일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를 인정한 후 공식석상에 나서기 전 먼저 팬들과 소통을 한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앞서 지난 23일 한 매체의 보도로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양 측은 열애 사실은 인정하며 한 쌍의 한류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수지 셀카 공개에 네티즌들은 "수지 이민호랑 연애하더니 더 예뻐진 거 같아", "수지 이민호 두 사람 오래 오래 만나요", "수지 이렇게 먼저 팬들에게 손을 내밀다니,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수지 이민호 열애인정,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