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장동민·나비 열애설…장동민 측 "친한 오빠 동생 사이"

연예뉴스팀

입력 : 2015.03.18 14:24|수정 : 2015.03.18 14:24


개그맨 장동민이 가수 나비와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장동민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SBS 연예스포츠 취재진과의 전화통화에서 “본인에게 확인해봤는데 열애설을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장동민 씨가 워낙 장난을 잘 치다 보니까 그 모습을 보고 오해해 열애로 착각한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해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KBS 쿨FM ‘장동민, 레이디제인의 2시’를 통해 친분을 쌓은 바 있다.

코엔 스타즈 관계자는 “장동민 씨와 나비 씨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이며, 함께 출연했던 프로그램이 인연이 돼 라디오 프로그램 뒤풀이를 할 때 만났지 따로 개인적으로 만난 적도 없는 사이다. 지금은 프로그램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열애설은 사실과 다르다.”고 설명했다.

장동민은 현재 케이블TV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중으로 MBC ‘무한도전’ 새 멤버 후보로도 거론되고 있다. 나비는 지난 1월 ‘리얼 스토리(REAL STORY)’를 발매하고 활동해왔다.

장동민 나비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장동민 나비 열애설 깜짝 놀랐네", "장동민 나비 열애설 그냥 친하구나", "장동민 나비 열애설 핫한 장동민 연애 시작하는 줄 알았더니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동민 나비 열애설, 사진=SBS funE DB)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