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글로벌 연애의 정석99, 국제연애 꿈꾸는 사람 위한 ‘비법’ 공개

김재윤 선임

입력 : 2015.02.13 13:45|수정 : 2015.02.13 13:45


바야흐로 국제 연애가 한국사회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되고 있다.

이에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Plus(SBS플러스) '글로벌 연애의 정석 99'은 국제 연애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을시도했다. 외국인 남성 5명과 한국인 여성 3명이 99시간을 함께 지내며 일어나는 심리변화와 연애의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글로벌 연애의 정석 99'에서 외국인과의 연애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각국의 남자를 공략하기위한 연애의 정석을 미리 공개한다. 

영국 남자에게 호감을 얻고 싶다면 직접 만든 선물을 준비해보자. 영국 사람들은 작은 기념일마다아기자기한 선물을 주고받기 때문이다.

성에 대해 상대적으로 개방적인 독일에서는 로맨틱한 커플 스파를준비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프랑스 남자는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 없이 애정 표현을 한다.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프랑스 남자에게는 자연스럽게 반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탈리아의 남자는 여성을 예술 작품처럼 대한다. 그에게 보여줘야할 여성의 매력은 미적인 아름다움과 패션 센스 등이다. 마지막으로 우즈베키스탄은 가족을 중시하는 문화를가지고 있다. 가정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면 우즈베키스탄 남자의 마음을 얻기 쉽다.

국제 연애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제시할 '글로벌 연애의 정석 99'은 설 연휴인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밤 8시 40분에 SBS Plus를 통해 연속 편성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