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더쇼' 인피니트H, 심리테스트 통해 밝힌 '반전 이상형은?'

이정아

입력 : 2015.02.09 17:49|수정 : 2015.02.09 17:49


인피니트H가 반전 이상형을 공개한다.

10일 오후 8시 SBS MTV, SBS funE와 중국 현지 시각인 오후 7시에 투도우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에서 유쾌한 힙합 유닛 인피니트H의 반전 이상형이 전격 공개된다.

스타들이 집적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더쇼’의 한 코너 ‘MV톡’에 인피니트H가 출연해 ‘예뻐’ 뮤직비디오를 보며 이상형의 조건과 패션 센스, 안무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특히 인터뷰 중 평소 모든 머리 스타일이 다 어울리는 여성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동우, 하지만 이상형을 알아보는 돌발 심리테스트에서 예상치 못한 19금(?) 결과에 촬영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동우는 깜짝 놀라며 아니라고 강한 부정을 보였지만 호야는 진지한 표정으로 맞다고 밝혀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동우의 반전 이상형은 어떤 스타일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인피니트H는 서로의 장점을 타이틀곡 ‘예뻐’ 가사에 넣어 부르는 ‘예뻐 게임’에 도전했다. 호야의 장점을 술술 이야기하는 동우와는 달리 호야는 말문이 막혀 게임에서 패하고 말았다. 이어 벌칙으로 소속사 후배 러블리즈의 댄스를 보여 달라는 동우의 요청에 상남자 호야는 난색을 표했는데 과연 어떤 댄스가 탄생했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인피니트H의 깜짝 심리테스트 결과와 호야의 러블리한 걸그룹 댄스는 이날 방송에서 볼 수 있다.

이날 ‘더쇼’에는 나인뮤지스, 에디킴, 여자친구, 유키스, 자이언티&크러쉬 등이 출연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