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스포츠

이청용, 크리스탈 팰리스로 이적…3년 만의 복귀

강청완 기자

입력 : 2015.02.03 12:52|수정 : 2015.02.03 12:52

동영상

축구 대표팀 미드필더 이청용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크리스탈 팰리스로 팀을 옮겼습니다.

이청용의 전 소속팀 볼튼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크리스탈 팰리스와 이청용의 이적 계약에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계약 기간은 오는 2018년 6월까지이며 정확한 이적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청용은 맨체스터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친 뒤 크리스탈 팰리스의 연고지인 영국 런던으로 이동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청용이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한 것은 볼튼이 2부 리그로 강등된 2012-13시즌 이후 3년 만입니다.

지난 2009년 FC서울에서 볼튼으로 이적한 이청용은 붙박이 주전으로 활약하며 195경기에서 20골을 기록했습니다.

호주 아시안컵 1차전에서 오른쪽 정강이뼈 부상으로 조기 귀국했던 이청용은 이번 달 중순쯤이면 경기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터키 프로축구에서 진기한 골 장면이 나왔습니다.

베식타스 공격수 뎀바 바가 넘어지며 찬 공을 골키퍼가 쳐냈지만, 넘어진 뎀바 바의 뒷발에 맞고 다시 들어가 골이 됐습니다.

골을 넣고도 어리둥절했던 뎀바 바는 감사의 뜻으로 그라운드에 입을 맞췄습니다.

---

그림 같은 알프스 설원을 배경으로 묘기에 가까운 스노보드 경기가 펼쳐집니다.

다양한 장애물을 이용해 기술을 선보이는 스노보드 슬로프스타일 유럽 선수권 대회에 세계 정상급 스노보더들이 참가해 화려한 기술과 점프를 선보였습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