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스포츠

골프존, 북미시장 공략 박차

이향구

입력 : 2015.01.22 15:52|수정 : 2015.01.22 15:52

골프 레슨 아카데미 ‘골프텍’과 MOU 체결


토털골프문화기업 ㈜골프존(대표이사 김영찬)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최된 2015 PGA 머천다이즈 쇼(PGA MERCHANDISE SHOW)에서 글로벌 리딩 골프 아카데미 사업자인 골프텍과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에는 골프존의 김영찬 회장, 조셉 아셀 CEO와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골프존은 이번 MOU를 통해 앞으로 두 회사가 글로벌 진출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양사 간의 기술적인 협력도 긴밀하게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 세계 200여개에 이르는 골프텍의 수준 높은 골프 레슨 노하우와 골프존의 최첨단 기술력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골프텍은 더욱 수준 높은 레슨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었으며, 골프존은 골프텍이라는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제휴로, 글로벌 진출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를 얻게 되었다.

골프존은 이번 협력으로 골프존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 향상은 물론,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기술력에 대해 세계 시장의 인정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BS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향구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