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나인뮤지스 컴백 티저 이미지 '새멤버' 알고보니 네스티네스티 소진

입력 : 2015.01.12 13:22|수정 : 2015.01.12 13:22


그룹 나인뮤지스의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새로운 멤버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12일 나인뮤지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나인뮤지스 새멤버 실루엣 공개! 새 멤버는 오늘(12일) 정오 공개됩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나인뮤지스의 기존 멤버인 경리, 민하, 성아, 이유애린, 현아, 혜미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기존 멤버 외 두 명의 새 멤버가 늘씬한 뒤태를 과시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모두가 앞을 보고 있는 매력적인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에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인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다"고 새 멤버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스타제국은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 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스타제국은 "다양한 매력이 많은 친구들이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내일 13일 정오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드라마'로 컴백한다.

나인뮤지스 컴백 티저이미지에 네티즌들은 "나인뮤지스 컴백, 대박이다" "나인뮤지스 컴백, 결국 2명 보강했구나" "나인뮤지스 컴백, 네스티네스티 그 멤버" "나인뮤지스 컴백, 기다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나인뮤지스 컴백=스타제국)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