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가요대제전 에일리·효린·제시 완벽 무대 후 제시 소감 "난 해냈다"

입력 : 2015.01.02 13:37|수정 : 2015.01.02 13:38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가 완벽 무대를 선사한 가운데, 제시가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두 행복한 새해가 되길 바라요. 더 건강하고 긍정적으로 나아진 2015년을 만들어가요. 효린과 사진을 같이 찍지 못했지만, 오늘 '뱅뱅' 무대 도와준 것 고마워요. (그리고 니키미 나즈의 랩은 내가 해본 랩 중 가장 어려웠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난 해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시는 "사랑하는 럭키제이 팬 여러분, 여러분은 내게 영감과 동기를 줘요. 덕분에 내가 목표를 향해 더 열심히 노력할 수 있었어요. 다들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제시는 최근 방송된 '2014 가요대제전'에서 에일리, 효린과 함께 '뱅뱅(Bang Bang)' 무대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줬다. 특히 에일리와 효린의 파워풀한 보컬과 제시의 래핑이 어우러진 무대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무대 소감에 네티즌들은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랩 대박이더라"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제시가 누군가 했더니 제시카 HO"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무대 짱"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랩 어려워보이긴 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제시 인스타그램)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