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싱글 발표' 섹시 산타걸로 화려하게 변신

입력 : 2014.12.24 17:42|수정 : 2014.12.24 17:42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 이미지 공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섹시산타걸로 화려하게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어 헬로비너스는 새 싱글 '위글위글'을 깜짝 공개했다.

판타지오 뮤직 측은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신곡 발표는 '끈적끈적' 활동의 연장선상으로 이미 지난 11월 컴백 이전부터 기획된 것이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위글위글’ 댄스영상 역시 이번 활동을 위한 사전 이벤트 겸 일종의 예고편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다행히 '위글위글'’ 댄스영상이 총 조회수 500만 돌파라는,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엄청난 반응을 얻어 이번 신곡 활동에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헬로비너스가 공개한 '위글위글' 티저 사진 속에는 헬로비너스 멤버들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한 섹시 산타걸 의상을 입고 놀라운 각선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 이미지에 이어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미지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헬로비너스는 멤버 별로 각각 다른 컬러의 브라 탑과 초미니 트레이닝 쇼츠를 입고 신곡 '위글위글'에 맞춰 섹시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암흑에 가까운 배경과 함께 단순한 조명으로 헬로비너스의 과감한 움직임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더욱 강조하고 있는데, 이번 티저 영상은 헬로비너스가 데뷔 이래 최초로 19세 등급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에 네티즌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너무 야한데?"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대박이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섹시 산타는 괜찮은데..."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헉 장난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판타지오 뮤직)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