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SAF 가요대전] '럭키보이즈' 마침내 위용 드러냈다

김재윤 선임

입력 : 2014.12.21 21:57|수정 : 2014.12.21 21:57

동영상

21일 밤 방송된 ‘2014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서 '럭키보이즈'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럭키보이즈'는 오직 '가요대전- SUPER 5'를 위해 결성된 그룹으로 K-POP을 대표하는 비주얼이자 대세돌로 이루어진 기간 한정 프로젝트 그룹이다.

'럭키보이즈'는 2PM 닉쿤, 씨엔블루 정용화, 인피니트 엘, B1A4 바로, 위너 송민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가요대전의 오프닝을 화려하게 열었다.

또한, '럭키보이즈' 멤버 5명 이외에도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M.I.B의 강남이 각각 '럭키보이즈'의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로 합류해 한층 더 완벽한 꽃미모 프로젝트 그룹을 완성시켰다.

한편, SBS는 지상파 방송 3사중 최초로 올 해부터 연말 시상식을 ‘페스티벌’화 하여 진행한다.

매년 개별로 진행되던 연말 시상식인 가요대전, 연예대상, 연기대상은 ‘SBS AWARDS FESTIVAL(이하 SAF)’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축제로 탈바꿈한다.

SAF는 한 해 동안 SBS를 빛낸 최고의 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 방송콘텐츠축제로 시상식(가요 연예 연기) 일정이 포함된 것은 물론, SBS 인기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디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아울러, SAF에서는 각 프로그램 부스를 통해 내가 애청했던 방송의 제작과정을 관람할 수 있으며, 시청자를 위한 참여 콘테스트, 스타와의 만남, 무대인사, 팬 사인회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