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더쇼'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중간집계 결과 공개

이정아

입력 : 2014.12.16 12:48|수정 : 2014.12.16 12:48


‘더쇼’에서 올해의 K-POP 최강자를 뽑는 ‘SBS MTV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의 중간집계 결과가 공개된다.

16일 오후 8시 SBS MTV, SBS funE와 중국 현지 시각인 오후 7시에 TUDOU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에서는 ‘SBS MTV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중간집계 결과를 볼 수 있다.

지난 주 MC 조미, 혜리와 크로스진 타쿠야, 샤넌이 함께 했던 ‘더쇼 대담화’에서는 베스트 솔로, 베스트 그룹, 올해의 신인, 올해의 아티스트 부문을 나눠 태양, 아이유, EXO, 씨스타, 2NE1, 비스트 등 2014년 활약한 K-POP 스타들을 두고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뜨거운 논쟁이 펼쳐졌다.

여기에 ‘더쇼’는 이날 ‘더쇼 뉴스’ 코너를 통해 실제로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는 K-POP 스타들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투표 중간집계 결과를 보여준다.

특히 현재 투표는 각 부문별로 쟁쟁한 스타들의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어 공개 후 더욱 뜨거운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더쇼’에서는 에이핑크, 헬로비너스, 크로스진, 러블리즈, 마마무, 백청강 등 각양각색 K-POP 스타들의 무대를 만날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