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송가연, ‘로드 FC 020’ 2연승 도전…이국주 라운드걸로 지원 사격

연예뉴스팀

입력 : 2014.12.13 19:31|수정 : 2014.12.13 19:31


송가연, ‘로드 FC 020’ 2연승 도전…이국주 라운드걸로 지원 사격

‘미녀파이터’로 알려진 송가연이 ‘로드 FC 020’ 2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개그우먼 이국주가 라운드걸로 출격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로드FC’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사진 속 이국주는 ‘2승 도전! 송가연 화이팅!! -로드걸 이국주-‘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힘을 불어넣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송가연을 응원하고 있다.

송가연은 14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일본의 타카노 사토미와 대결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에서 송가연의 상대인 타카노 사토미는 지난 1월 일본 주짓수 프리스트컵 주짓수 퍼플벨트에서 우승을 차지했을 정도로 뛰어난 기량을 가진 선수, 타카노의 전적은 3승 5패. 승률은 높지 않지만 8전을 치른 경험은 송가연을 훨씬 능가한다.

한편, 미녀 파이터 송가연은 ‘주먹이 운다’, ‘룸메이트’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예쁜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지난 8월 ‘로드 FC 017’ 데뷔전에서 야마모토 에미를 상대로 TKO승을 거둔 바 있다.

'로드FC' 송가연의 2연승을 위한 이국주 응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가연 이국주, 저도 같이 응원할게요” “송가연 이국주, 라운드걸 기대된다” “송가연 이국주, 둘의 우정 보기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로드FC 공식 홈페이지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