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심형탁, 연애관 공개…"사랑할 땐 주변 신경 안 쓴다"

김재윤 선임

입력 : 2014.12.12 11:14|수정 : 2014.12.12 11:14


심형탁이 내년 1월 KBS Drama채널에서 방송예정인 'MISS 맘마미아' 여주인공 한고은과 키스신을 찍은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KBS W '시청률의 제왕'에 출연한 심형탁에게 깜짝 영상편지를 보내온 한고은은 “키스신 전 ‘오늘 마늘 먹고 와야지’하는 농담을 건넬 정도로 심형탁과 오래 알고 지내 온 사이다. 그래서 두근거림 없이 자연스럽게 키스신이 진행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형탁이도 저처럼 두근거림이 없지 않았을까요?”라고 말하자, 심형탁은 섭섭해 하며 “전 엄청 떨렸단 말이에요....”라고 말끝을 흐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한고은은 “심형탁은 촬영장에 스태프들과 모이면 물티슈를 저렴하게 파는 곳이 어디인지 공유하고 매니저가 껌 사먹는 것까지 관여한다. 굉장한 짠돌이”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한편, 심형탁은 미모의 여배우와 연애한 사실도 공개했다. 심형탁은 “사랑을 하면 주변이 안 보인다”며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고백했다.

심형탁은 코엑스의 사람들이 가득한 식당에서 여자친구에게 밥을 떠먹여준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이 그 사람이 누구인지 묻자 심형탁은 미모의 여배우라고 솔직하게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또한, “여자친구를 업고 지하철역에서 집까지 데려다준 적도 있다”며 연애할 때만큼은 남들 눈을 의식하지 않는다며 과감한 연애관을 밝혔다.

심형탁이 출연한 '시청률의 제왕'은 13일 오후 3시 30분 KBS W, 13일 밤 11시 30분 KBS Drama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