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비투비 울어도 돼 티저 이미지 속 멤버들 '울상' 이유가 뭘까?

입력 : 2014.12.02 15:47|수정 : 2014.12.02 15:47


비투비 울어도 돼 컴백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비투비가 3일 0시 윈터 스페셜 싱글 '울어도 돼' 음원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비투비 울어도 돼 발표는 12월 중 기습 컴백의 예고편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온 '비투비-윈터 스페셜 음반"을 12월 중 발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2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따뜻한 겨울 감성이 묻어나는 '비투비 울어도 돼' 티저 이미지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또한 멤버들은 자신들의 SNS를 통해 각자의 재치를 담아 익살스럽게 울고 있는 사진 등을 덧붙여 '울어도 돼' 스포일러성 메시지를 남기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비투비 울어도 돼는 이번 스페셜 음반의 타이틀곡 자리를 놓고 마지막까지 경합을 벌인 곡으로 알려졌다.

이에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쓸쓸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솔로들의 마음을 재미있고 현실적인 가사로 옮긴 크리스마스 송으로 한 겨울을 녹일 부드럽고 달콤한 비투비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트랙이라고 설명했다.

비투비 울어도 돼 컴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비투비 울어도 돼, 다들 솔로라서 우는 거야?" "비투비 울어도 돼, 크리스마스 기념 앨범?" "비투비 울어도 돼, 멤버들 귀엽네요" "비투비 울어도 돼, 표정 대박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투비 울어도 돼=큐브엔터테인먼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