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뮤지컬 배우 정원영, 첫 음원 발매…에이브와 첫 콜라보레이션

강경윤 기자

입력 : 2014.12.01 14:49|수정 : 2014.12.01 14:49


뮤지컬 배우 정원영이 첫 음원을 발매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아버지 정승호, 이모 나문희 등 스타 패밀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정원영이 ‘그 때 그 겨울’이란 제목의 음원으로 다시 한번 여심을 공략하는 것.

‘그때 그 겨울’은 팝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에이브(Aev)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고 있는 내용으로 뮤지컬 배우 정원영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더욱 매력적으로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더프로액터스 측 관계자는 “두 사람이 뮤지컬 ‘구텐버그’에서 주인공 더그 사이먼(정원영)과 피아니스트인 찰스(에이브)역으로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고, 정원영의 목소리에 매력을 느낀 에이브의 제안으로 이번 음원을 발매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정원영은 "정말 즐겁게 작업했다. 뮤지컬 곡이 아닌 새로운 장르로 팬들에게 올 겨울 따뜻한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지켜봐 달라." 며 첫 음원 발표 소감을 밝혔다.

에이브의 중독성 있는 발라드 선율에 정원영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를 만든 ‘그때 그 겨울’은 음원 발매 전부터 공연계는 물론 음반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이미 좋은 평을 받고 있다. 팬들에서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음원은 오는 12월 2일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원영은 ‘구텐버그’ 더그 역으로 오는 6일까지 무대에 설 예정. 또 오는 9일 개막하는 뮤지컬 ‘라카지’에서 더블캐스트 서경수와 함께 '장미쉘'역으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