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연예

효린-주영 콜라보레이션…막바지 준비 한창

입력 : 2014.11.13 17:55|수정 : 2014.11.13 17:55


효린 주영 콜라보레이션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스타쉽엔터테이먼트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많은 궁금증을 유발한 효린의 콜라보레이션 파트너. 바로 스타쉽의 새로운 비밀병기 주영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효린 주영은 도발적인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효린 주영 두 사람은 서로 목을 감싸거나 허리를 잡는 등의 스킨십과 함께 섹시한 눈빛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비밀병기로 밝혀지며 주목받고 있는 주영은 각종 앨범 피쳐링과 유튜브 라이브 영상 등으로 두터운 팬덤을 쌓아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효린 주영 콜라보레이션 소식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동안 주영이 감각적인 그루브감과 무르익은 감수성으로 주목받았다면 이번 스타쉽엑스의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숨겨둔 섹시함을 드러낼 전망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효린 주영은 20일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전해졌다.

효린 주영 화보에 네티즌들은 "효린 주영, 콜라보레이션 기대돼" "효린 주영, 썸 뒤 잇나?" "효린 주영, 목소리 잘 어울릴 듯" "효린 주영, 주영 드디어 뜨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효린 주영=스타쉽엔터테인먼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