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즐거운 토요일, 굿모닝 연예 조정식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의 스페셜편이 방송됐습니다. 전지현, 김수현 씨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간추린 건데요. 가장 눈길을 끈 건 키스신들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상해 보시죠. 두 사람의 첫 번째 입맞춤은 전지현 씨의 꿈결키스입니다. 김수현 씨는 술에 취해 추락할 뻔한 전지현 씨를 구한 후, 침대에 눕히려 했는데요. 꿈인 줄 착각한 전지현 씨가 기습키스를 해서 김수현 씨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한 시간정지 키스도 빼놓을 수 없는 명장면이었죠. 김수현 씨는 전지현 씨에게 눈앞에서 사라지라고 매몰차게 말했지만, 거짓이었습니다. 전지현 씨에게 들키지 않고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려고 시간을 정지시킨 후 슬픈 키스를 했는데요. 참 아름다웠죠. 15회에 방송된 키스신은 더욱 아름답습니다. 뮤지컬을 연상시킬 정도로 환상적이었죠. 두 사람의 사랑이 무르익으면서 키스신도 점점 로맨틱해지고 있는데요. 다음 주에는 어떤 키스신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일지 기대해 보겠습니다.
중화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박신혜 씨가 진정한 한류여신으로 떠올랐습니다. 중국의 SNS 웨이보의 팔로워 수 500만을 돌파한 건데요. 500만 팔로워 기록은 한국 여배우 중 박신혜 씨가 최초입니다. 출연하는 작품들이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박신혜 씨가 근황 사진을 올리고 인사말을 전하는 등, SNS를 통해서 팬들과 꾸준히 소통했기 때문인데요. 올여름에는 중국에서 <상속자들>이 방영될 예정이어서 박신혜 씨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전망입니다.
미스터리 드라마 <쓰리데이즈>는 방영 전부터 가상 예고편이 등장할 정도로 팬들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주연배우 박유천 씨는 모든 공을 제작진과 손현주 씨에게 돌려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대본을 읽고 강한 힘을 느꼈다"면서 작가를 극찬했고요. "좋은 제작진 덕분에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 같다"는 겸손함도 보였습니다. 처음으로 함께 작업하는 손현주 씨에 대해서는 "촬영장을 챙길 정도로 인간적"이라면서 "배울 게 많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도 잊지 않았네요.
이정재 씨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처럼 열심히 일하겠다"는 새해 각오를 밝힌 바 있죠. 약속대로 올해는 무려 세 편의 영화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남자들의 대결을 그린 영화 '빅매치' 촬영에 한창이고요. 이정재 씨는 살인누명을 쓴 대한민국 최고 격투기 선수 역할을 맡았는데요. '빅매치' 촬영이 끝나는 대로 강력계 형사와 폭력조직의 이야기를 다룬 '무뢰한' 촬영에 돌입합니다. 하반기에도 쉴 틈이 없죠. '도둑들'로 인연을 맺은 최동훈 감독의 신작 '암살'에 합류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특히 국내는 물론 해외촬영까지 예정돼 있어 지난해보다 더 바쁜 한 해를 보낼 전망입니다.
스크린과 뮤지컬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던 조승우 씨가 안방극장으로 돌아옵니다. <신의 선물>을 통해서죠. 흥신소를 운영하면서 삼류인생을 살고있는 인물, 기동찬 역할을 맡았는데요. 딸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성애 강한 엄마 이보영 씨를 만나면서, 전설적인 강력계 형사 출신다운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입니다. 조승우 씨는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는데요. 특별한 작품인 만큼 멋진 연기, 기대해보겠습니다.
500만 관객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영화 '수상한 그녀'. 욕쟁이 할머니 연기를 하는 심은경 씨만큼 눈길을 끄는 배우가 있었으니, 바로 김수현 씨입니다. 구수한 사투리 연기를 하는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반전 웃음을 선사하는데요. 최고의 매력남 김수현 씨가 코믹 연기에 도전한 이유가 뭔가 했더니 감독에 대한 믿음 때문이라고 하네요. '수상한 그녀'의 황동혁 감독은 ‘도가니’와 '마이파더'를 연출했는데요. 전작에 감동을 받은 김수현 씨가 톱스타임에도 불구하고 제작진의 카메오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인 겁니다. 관객들은 "분량은 적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면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글로벌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런닝맨>. 그동안 홍콩을 비롯한 해외특집에서 기발한 게임을 시도해 호평을 받았는데요. 이번에는 호주에서 레이스를 펼칩니다. 호주 특집을 확정 짓고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진행되는 해외특집인 만큼 멤버 구성부터 게임 콘셉트까지 극비리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해외 레이스를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펼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가수 비를 비롯한 특급 스타들이 게스트로 거론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