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울산서 중앙선 넘어 충돌…4명 부상

김학휘 기자

입력 : 2013.10.06 22:45


오늘(6일) 오후 6시쯤 울산시 중리의 한 도로에서 62살 조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반대 방향에서 달려오던 차량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조 씨 등 4명이 다쳐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조 씨의 승용차가 빗길에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