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美 국방부 "셧다운 휴가직원들 이번주 대부분 복귀"

남승모 기자

입력 : 2013.10.06 12:18

동영상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은 현지 시간으로 어제(5일) 연방정부 폐쇄, 이른바 셧다운으로 무급휴가를 떠난 민간인 직원 약 40만 명에 대해 이번주부터 업무에 복귀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이번 업무복귀 명령은 오바마 대통령이 지난달 30일 서명한 '셧다운 기간 군인에 대한 정상 급여지급 법안'이 국방부 소속 민간인 직원 등에도 적용될 수 있다는 해석에 따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