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카이스트 연구실 화재…인명피해 없어

조제행 기자

입력 : 2013.10.04 05:59


오늘(4일) 새벽 1시 반쯤 대전시 어은동 카이스트 기초과학동 6층의 한 연구실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이 나자 건물 안에 있던 학생과 연구원 50여명이 급히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경찰은 증류 실험 중 강려기 과열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