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국제

넬슨 만델라 전 남아공 대통령 약 3개월 만에 퇴원

김영아 기자

입력 : 2013.09.01 18:56


약 3개월 동안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 온 넬슨 만델라 전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이 퇴원했다고 남아공 대통령실이 밝혔습니다.

대통령실은 성명에서 만델라 전 대통령이 위독하지만 안정된 상태에 있다며 오늘(1일) 퇴원해 요하네스버그 자택으로 복귀했다고 전했습니다.

대통령실은 만델라 전 대통령이 자택에서 계속 의료진의 집중적인 진료를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