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경제

남양유업, 2분기 적자전환…순손실 49억 원

입력 : 2013.08.29 18:03


욕설 파문과 불공정행위 논란 속에 남양유업의 2분기 실적이 크게 악화됐다.

2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남양유업의 2분기 매출은 3천89억1천만원으로 작년 같은기간(3천576억8천만원)보다 13%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26억3천만원으로 작년 2분기(111억4천만원)보다 76.39% 줄었고, 순손실은 49억2천만원으로 적자 전환했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