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새누리당 고희선 의원 지병으로 별세

최대식 기자

입력 : 2013.08.25 16:29|수정 : 2013.08.26 21:29


새누리당 고희선 의원이 오늘(25일) 지병으로 별세했습니다.

고 의원은 경기 화성에서 제17, 19대 의원을 지냈으며 지난해부터는 경기도당위원장을 맡았습니다.

고인은 국내 종묘산업 1위 업체인 농우바이오의 회장이기도 하며, 국회의원 재산공개 때마다 재력가 상위에 올랐습니다.

현역 의원인 고인에 대한 영결식은 국회장으로 치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