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새누리 "민주, 결산국회 응해야" 원내 복귀 촉구

최대식 기자

입력 : 2013.08.22 13:45


새누리당은 오늘(22일) 3주 이상 장외투쟁을 지속하는 민주당에 대해 원내 복귀를 거듭 촉구했습니다.

새누리당 윤상현 원내수석부대표는 "민주당이 원내외 병행투쟁을 한다고 했으면 원내에서 해야 할 일은 처리하는 게 맞는 것 아니냐"면서 즉각 결산국회에 임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유일호 당 대변인도 "2012회계연도 결산 등 할 일이 태산 같은데 원외로 나가서 뭘 얻겠다는 것인지 모르겠다"면서 "장외로 나가 촉구해야만 민주주의가 되는 것이냐"고 반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