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영상] 강원도 모텔에서 대형 화재…시민 긴급 대피

입력 : 2013.08.22 16:41|수정 : 2013.08.22 16:47

동영상

22일 새벽에 강원도 속초에 있는 모텔에서 큰불이 났습니다.

근처에 있는 고시원에까지 불길이 번져 쉰 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긴급 대피하기도 했습니다.

모텔은 휴업 중이어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옥상 창고에서 시작된 불로 큰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속초 모텔에서 난 큰불, 함께 보시죠. 

(SBS 뉴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