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오후 2시부터 민방공 대피훈련…15분간 차량통제

편상욱 기자

입력 : 2013.08.21 12:37

동영상

오늘(21일) 오후 2시부터 전국적으로 민방공 대피훈련이 실시돼 주민이동과 차량통행이 15분간 통제됩니다.

이번 훈련은 전시에 대비한 을지연습과 연계해 오늘 오후 2시 정각에 전국 읍 이상 도시지역에서 동시에 실시됩니다.

오늘 오후 2시 훈련 공습경보가 발령되면, 민방위대원의 유도에 따라 가까운 지하 대피소나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