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의왕 아파트단지 지하주차장서 불…25명 연기 흡입
노동규 기자
입력 : 2013.08.20 08:56
오늘(20일) 새벽 4시쯤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한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주민 25명이 연기를 마셔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고 60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을 빚었습니다.
불은 아파트 지하주차장 5천17㎡ 및 자동차 일부를 태우고 2시간 13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