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경제
"여름휴가 다녀온 직장인 10명 중 8명은 후유증"
임태우 기자
입력 : 2013.08.19 17:57
동영상
여름휴가를 보내고 업무에 복귀한 직장인 10명 중 8명이 후유증에 시달린다고 답했습니다.
한 취업포털이 직장인 800여 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81.3%가 후유증을 겪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후유증의 양상에 대해서는 되돌아온 일상에 대한 우울감이라는 응답이 24.6%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어 업무 집중력 감소, 휴가 비용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 밀린 업무에 대한 부담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