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생활·문화

SKT와 LG U+ 내일부터 가입비 인하

김정기 기자

입력 : 2013.08.18 19:15


SK텔레콤과 LG 유플러스가 내일(19일)부터 가입비를 40% 인하합니다.

Sk텔레콤은 가입비를 3만9천600원에서 2만3천760원으로, LG 유플러스는 3만원에서 1만8천원으로 각각 낮춥니다.

KT는 이에 앞선 지난 16일 이미 가입비를 2만4천원에서 1만4천400원으로 40% 인하했습니다.

가입비란 새롭게 휴대전화를 개통하거나 번호이동으로 통신사를 바꿀 때 누구나 내는 비용입니다.

가입비를 분납하고 있다고 해도 가입비 인하 날짜인 내일 이전에 신규가입 또는 번호이동을 했다면 인하되기 이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