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개성공단 기반시설 점검 인원 귀환

김흥수 기자

입력 : 2013.08.17 17:43|수정 : 2013.08.17 17:55


남과 북의 개성공단 정상화 합의에 따라 공단 내 시설을 사전 점검하기 위해 오늘(17일) 오전 방북했던 우리 측 인원들이 돌아왔습니다.

한국전력과 KT, 개성공단관리위원회 관계자 등 30명은 오늘 오후 5시 차량 12대에 나눠 타고 도라산 남북출입사무소를 통해 귀환했습니다.

이들은 개성공단에서 지난 4개월 이상 가동이 중단된 공단 내 전력과 통신, 용수 등 인프라를 점검했으며 모레 다시 방북해 기반시설 점검을 계속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