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경제
[현장 트윗] "춤추고 싶다" 개성공단 입주업체 사장단 '웃음꽃'
임태우 기자
입력 : 2013.08.15 12:23
오늘(15일) 오전10시 여의도 개성공단 사무실.
개성공단 입주업체 사장님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공단 재가동 남북타결이 이뤄졌다는 소식에 얼굴들이 무척 밝으시네요.
너무 기뻐서 춤추고 싶단 사장님도 계십니다. ^^
▶ 임태우 기자 트위터 바로가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