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광주 월계동 노래방 화재…인명피해 없어
박원경 기자
입력 : 2013.08.15 04:38
어제(14일) 저녁 8시 15분쯤 광주시 월계동에 있는 지하 1층 노래방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노래방 룸 1곳이 불에 타면서 소방서 추산 1천500만 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한 뒤 불은 25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노래방 기기 전원을 켜던 중 3번 방 모니터에서 퍽하는 소리와 함께 불이 났다는 노래방 관계자의 말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