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김해 상가건물 4층서 불…40여 명 대피 소동

김학휘 기자

입력 : 2013.08.14 02:27


어제(13일) 오후 6시 10분쯤 경남 김해시 장유면에 있는 4층짜리 상가건물 4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건물 내부 100여 제곱미터를 태우고 소방서 추산 2천만 원의 재산피해를 낸 뒤 1시간여 만에 꺼졌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4층에 있던 학원 학생 등 40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복도 쪽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