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경제

석유공사, 전력피크 오후시간대 전직원 휴가

장세만 기후환경전문기자

입력 : 2013.08.13 18:28


한국석유공사는 전력수급 위기를 맞아 절전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오늘(13일)과 내일 이틀간 오전 집중근무제와 전 직원 오후 휴가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석유공사 관계자는 "팀별로 필수 근무인원만 남기고 오후에는 휴무하도록 했다"며 "업무집중도를 높여 실내조명 소등과 냉방기 가동 중단에 따른 업무능률 저하를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