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수도권] 도시철도공사, 6∼7호선에 편의시설 확대

홍순준 기자

입력 : 2013.08.12 17:44

동영상

서울도시철도공사가 지하철 6호선과 7호선의 유휴공간을 개발해 시민편의시설을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76개 역, 2만 제곱미터 공간이 상업공간과 휴게공간으로 개발될 계획입니다.

이번 유휴공간 개발은 시설 투자비 전액을 사업자가 부담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소상공인 보호와 사업 참여를 늘리기 위해 상업공간의 70% 이상이 중소상인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