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대구 동구 새마을금고에 복면 강도

서쌍교 기자

입력 : 2013.08.09 19:50|수정 : 2013.08.10 03:58


오늘(9일) 오후 3시 10분쯤 대구시 동구 한 새마을 금고에 복면하고 흉기를 든 강도가 침입해 3천여만 원을 털어 달아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