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군산 앞바다서 선원 실종…해경 수색 중

입력 : 2013.08.06 12:44


6일 오전 7시50분께 전북 군산시 신시도 북서방 4.5㎞ 해상에서 바지선에 타고 있던 나모(47)씨가 실종됐다.

나씨가 타고 있던 바지선은 예인선에 끌려 장자도 방향으로 이동 중이었다.

나씨의 동료는 "장자도 방향으로 가던 중 굴착기 기사인 나씨가 없어진 것을 알고 신고했다"고 말했다.

군산 해경은 경비정 9척과 헬기 1대, 어선 13척을 동원해 수색 작업을 버리고 있다.

(군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