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성남 오리역 에스컬레이터 화재…3분만에 진화

장훈경 기자

입력 : 2013.08.03 03:59|수정 : 2013.08.03 05:35


어제(2일) 오후 8시 반쯤 경기도 성남시 분당선 오리역의 한 에스컬레이터에서 불이 나 3분여 만에 꺼졌습니다.

승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있었지만 오리역 관계자들이 자체 진화에 나서 다행히 큰 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전기 과열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