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Print
취소
뉴스
>
사회
서울 지하철 1호선 선로 이상…서행 운행
엄민재 기자
입력 : 2013.07.30 12:47
동영상
오늘(30일) 아침 8시쯤 서울 지하철 1호선 노량진역과 용산역 중간에 있는 선로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선로에 이상이 생기자 코레일은 전동차를 서행 운행해 출근길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코레일 측은 최근 무더위로 이상이 생긴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