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서울 지하철 1호선 선로 이상…서행 운행

엄민재 기자

입력 : 2013.07.30 12:47

동영상

오늘(30일) 아침 8시쯤 서울 지하철 1호선 노량진역과 용산역 중간에 있는 선로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선로에 이상이 생기자 코레일은 전동차를 서행 운행해 출근길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코레일 측은 최근 무더위로 이상이 생긴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