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서울시, 택시 내 블랙박스 의무화…위반 때 영업정지

심영구 기자

입력 : 2013.07.25 17:59

동영상

서울시가 내년부터 택시 내 블랙박스 설치를 의무화하고 이를 위반하면 과징금을 부과하거나 일정 기간 사업정지 명령을 내리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택시 내에 반드시 블랙박스를 설치해야 하지만 촬영 방향은 기사를 향해야 하며 녹음 기능은 설치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