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잠수교 다시 통제…오후 2시쯤 차량통행 재개

하대석 기자

입력 : 2013.07.24 12:27

동영상

한강 수위가 높아지면서 잠수교 차량 통행이 다시 통제됐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오늘(24일) 아침 7시 41분부터 차량 통행을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강홍수통제소는 서해안 만조의 영향과 팔당댐 방류량 때문에 한강 수위가 상승하고 있다며, 오후 2시쯤에는 다시 수위가 줄어 차량 통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보행자 통행은 늦은 오후쯤 재개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