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증산철교 하부도로 차량 통행 재개

박아름 기자

입력 : 2013.07.23 16:01


오늘(23일) 오후 3시부터 증산철교 하부도로 차량 통행이 재개됐습니다.

영동 1교부터 시작되는 양재천 변 도로 차량 통행은 여전히 제한되고 있습니다.

한강 수위가 낮아지면서 잠수교 차량 통제는 풀렸지만 보행자 출입은 제한되고 있습니다.

청계천 보행자 도로 역시 청계광장에서 황학교까지 출입이 금지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