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뉴스

뉴스 > 정치

개성공단 입주기업 7일간 물자 3725t 들여와

안정식

입력 : 2013.07.19 19:30|수정 : 2013.07.19 19:39

입주기업들, 추가반출 추진


통일부는 개성공단 입주기업 관계자 등 560명이 오늘(19일) 차량 383대를 동원해 개성공단에서 원부자재와 완제품, 설비 등 762톤을 실어 내려왔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지난 12일 이후 7일 동안 입주기업들이 개성공단에서 실어온 물자는 모두 3천 725톤에 달합니다.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은 지난 10일과 11일 공단에 대한 사전점검을 거친 뒤 12일부터 물자 반출을 진행해 왔습니다.
SBS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