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경제

한국GM 알페온 e어시스트, '충전장치 결함' 리콜

이홍갑 기자

입력 : 2013.07.18 14:10


한국GM이 제작·판매한 하이브리드 승용차 알페온 e어시스트에서 충전장치 결함이 발견돼 리콜을 실시합니다.

국토교통부는 알페온 e어시스트의 발전기 제어장치 결함으로 엔진룸에 있는 배터리에 충전이 되지 않아 시동이 걸리지 않거나 주행 중 시동이 꺼질 수 있는 결함이 발견돼 리콜명령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리콜 대상은 2011년 8월 21일부터 올해 2월 13일 사이 제작된 1천213대입니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19일부터 한국GM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