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정치

내일 623명 개성공단 방문…물자반출 후 최대규모

입력 : 2013.07.17 19:35


개성공단 원부자재와 완제품 등 물자 반출을 위해 기업 149곳 관계자 등 623명이 18일 차량 442대를 동원해 방북한다고 통일부가 17일 밝혔다.

이런 방북 인원은 개성공단에서 물자 반출이 시작된 지난 12일 이후 최대 규모다.

인원과 차량이 많은 관계로 입·출경도 한 시간 간격으로 2차에 걸쳐 나눠 진행된다.

17일 개성공단을 찾은 278명은 차량 191대에 원부자재와 완제품, 설비 등 물자 339t을 싣고 내려왔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