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뉴스

뉴스 > 사회

[대전] 쓰레기 매립가스 20년 공급 계약 체결

TJB

입력 : 2013.07.17 17:32

동영상

대전시는 최근 수도권 매립가스 발전소 운영업체와 110억 원 규모의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대전시 금고동의 쓰레기 매립가스를 20년간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이 업체는 20년간 3억 8000만 ㎥의 매립가스를 대전 열병합발전소에 보일러 연료로 공급하고, 대전시는 매립가스 매출액의 6%에 해당하는 금액을 성과급으로 받게 됩니다.

또 매립가스 공급으로 매립장 주변 악취방지와 대기질 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